Ailee - I Will Show You / 給你看 / 보여줄게

내가 사준 옷을 걸치고
내가 사준 향술 뿌리고
지금쯤 넌 그녈 만나 또
웃고 있겠지

그렇게 좋았던 거니
날 버리고 떠날 만큼
얼마나 더 어떻게 더
잘 해야 한 거니

너를 아무리 지울래도
함께한 날이 얼마인데
지난 시간이 억울해서
자꾸 눈물이 흐르지만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보여줄게 훨씬 더 예뻐진 나
바보처럼 사랑 때문에
떠난 너 때문에 울지 않을래

더 멋진 남잘 만나
꼭 보여줄게 너보다 행복한 나
너 없이도 슬프지 않아 무너지지않아
boy you gotta be aware

산뜻하게 머릴 바꾸고
정성 들여 화장도 하고
하이힐에 짧은 치마
모두 날 돌아봐

우연히 라도 널 만나면
눈이 부시게 웃어주며
놀란 니 모습 뒤로 한 채
또각 또각 걸어가려 해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보여줄게 훨씬 더 예뻐진 나
바보처럼 사랑 때문에
떠난 너 때문에 울지 않을래

더 멋진 남잘 만나
꼭 보여줄게 너보다 행복한 나
너 없이도 슬프지 않아 무너지지 않아
boy you gotta be aware

니가 줬던 반질 버리고
니가 썼던 편질 지우고
미련 없이 후회 없이 잊어 줄 거야
너를 잊을래 너를 지울래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보여줄게 훨씬 더 예뻐진 나
바보처럼 사랑 때문에
떠난 너 때문에 울지 않을래

더 멋진 남잘 만나
꼭 보여줄게 너보다 행복한 나
너 없이도 슬프지 않아 무너지지 않아
boy you gotta be aware


【空耳歌詞】小胖豬空耳

內尬殺軍五色狗騎狗

內尬殺軍hian叔不理狗

妻跟怎弄可牛忙拿都

五狗一給雞

可樓K秋哈東狗你

拿婆力狗都那忙肯

偶媽拿都偶都K都

掐累呀夯狗你

耨了阿母麗雞無淚豆

夯給夯哪裡偶媽陰爹

雞囊洗肝你偶古累手

掐古nun母裡喝了雞忙

婆有啾給王冏你他辣金拿

婆有啾給活心偷爺伯金拿

爬坡秋龍莎朗爹母內

都囊耨爹母內無雞ㄤ呢累

都摸金男家忙那

狗婆有啾給耨婆大hen婆康那

耨偶洗豆色ㄆ雞ㄤ拿母耨雞雞ㄤ那

boy you gotta be aware

桑的他給摸裡怕古狗

窮松的六花江都哈狗

哈一he累家噴雞媽

摸土拿偷辣吧

吳勇你辣豆耨忙拿萌

Nun你埔心給五手啾mio

耨狼你摸色dwi漏夯切

都尬都尬狗漏尬六黑

婆有啾給王冏你他辣金拿

婆有啾給活心偷爺伯金拿

爬坡秋龍莎朗爹母內

都囊耨爹母內無雞ㄤ呢累

都摸金男家忙那

狗婆有啾給耨婆大hen婆康那

耨偶洗豆色ㄆ雞ㄤ拿母耨雞雞ㄤ那

boy you gotta be aware

你尬作東旁雞婆裡狗

你尬手東朋雞雞五狗

米lyon偶洗乎嘿偶洗一就啾狗呀

耨了一這類耨了雞五累

婆有啾給王冏你他辣金拿

婆有啾給活心偷爺伯金拿

爬坡秋龍莎朗爹母內

都囊耨爹母內無雞ㄤ呢累

都摸金男家忙那

狗婆有啾給耨婆大hen婆康那

耨偶洗豆色ㄆ雞ㄤ拿母耨雞雞ㄤ那

boy you gotta be aware


【中文歌詞】Hey, Ari

你穿著我為你買的衣服
你用我為你買的香水
然而就在此時,你正與那個女人見面,且笑得開心吧?

就這麼喜歡嗎?喜歡到可以將我拋下毅然離去……
還要多做多少、又該做得多好才夠呢?

無論多麼想將你從記憶抹去,但我們共享的記憶已經無以計數
就算這其中也有許多時候因委屈而掉淚…..

我會展現給你 展現那全然改變的我
我會展現給你 展現那變得更漂亮的我
因為像個傻瓜般愛你 因為你已離去 我不會再哭

等我遇見更好的人一定會在你面前展現 展現那比你幸福的我
即便沒有你也不再悲傷自憐 也不會再崩潰
boy you gotta be aware(你最好小心)

我換了個俐落的髮型 打理精神也畫點妝
重新踩上高跟鞋與短裙,所有人都會回頭看我

就算偶然遇見,我會用閃耀著光彩的眼神揚起笑容
留下驚訝地你繼續喀搭咖搭踩著耀眼的高跟鞋遠遠走去

我會展現給你 展現那全然改變的我
我會展現給你 展現那變得更漂亮的我
因為像個傻瓜般愛你 因為你已離去 我不會再哭

等我遇見更好的人一定會在你面前展現 展現那比你幸福的我
即便沒有你也不再悲傷自憐 也不會再崩潰
boy you gotta be aware(你最好小心)

要丟了你給的戒指,也燒去你寫過的信
不再留戀 也不再後悔 唯獨將你給忘記
我將忘記你 也將把你從記憶中抹去

我會展現給你 展現那全然改變的我
我會展現給你 展現那變得更漂亮的我
因為像個傻瓜般愛你 因為你已離去 我不會再哭

等我遇見更好的人一定會在你面前展現 展現那比你幸福的我
即便沒有你也不再悲傷自憐 也不會再崩潰
boy you gotta be aware(你最好小心)


【羅馬拼音】CCL

naega sajun oseul geolchigo
naega sajun hyangsul ppurigo
jigeumjjeum neon geunyeol manna
tto utgo itgetji

geureohge tohatdeon geoni
nal beorigo tteonal mankeum
eolmana deo eotteohge deo
jal haeya han geoni

neoreul amuri jiullaedo
hamkkehan nari eolmainde
jinan sigani eogulhaeseo
jakku nunmuri heureujiman

boyeojulge wanjeonhi dallajin na
boyeojulge hwolssin yeppeojin na
babocheoreom sarang ttaemune
tteonan neo ttaemune ulji anheullae

deo meotjin namjal manna
kkok boyeojulge neoboda haengbokhan na
neo eobsido seulpeuji anha muneojijianha
Boy you gotta be aware

santteuthage meoril bakkugo
jeongseong deuryeo hwanjangdo hago
haihil-e jjalbeun chima
modu nal dorabwa

uyeonhi rado neol mannamyeon
nuni busige useojumyeo
nollan ni moseub dwiro han chae
ttogak ttogak georeogaryeo hae

boyeojulge wanjeonhi dallajin na
boyeojulge hwolssin yeppeojin na
babocheoreom sarang ttaemune
tteonan neo ttaemune ulji anheullae

deo meotjin namjal manna
kkok boyeojulge neoboda haengbokhan na
neo eobsido seulpeuji anha muneojijianha
Boy you gotta be aware

niga jwotdeon banjil beorigo
niga sseotdeon pyeonjil jiugo
miryeon eobsi huhoe eobsi ijeo jul geoya
neoreul ijeullae neoreul jiullae

boyeojulge wanjeonhi dallajin na
boyeojulge hwolssin yeppeojin na
babocheoreom sarang ttaemune
tteonan neo ttaemune ulji anheullae

deo meotjin namjal manna
kkok boyeojulge neoboda haengbokhan na
neo eobsido seulpeuji anha muneojijianha
Boy you gotta be aware

arrow
arrow

    1010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