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Bang - Bae Bae / 寶貝 / 배 배

I’m in Love 눈에 콩깍지 씌었어 Babe

하의 실종에 흰 와이셔츠 Babe

사람이야 천사야 Oh Jesus Babe

눈부셔 Babe Sunglass Babe

정신이 망신이야 홀렸어 네게

피가 한쪽으로 또 쏠렸어 네게

위험해 You’re So Dangerous Babe

살려줘 Babe 경찰 불러 Babe

Baby Baby 지금처럼만 아름다워 줄래 넌

시간이 지나도 내가 설렐 수 있게

Baby Baby 넌 시들지 마 이기적인 날 위해

그 모습 그대로 넌 그대로 여야만 해

사슴같이 예쁜 눈 나의 Princess

나를 보고 비웃는 게 너무 Chic 해

미친 거 아닐까 자연 미인 특이해 특이해

내게 완벽한 그대여 나의 Muse 해

우리 둘이 편해 완전 살찌네

너와 몸이 완전 착착 감기네

영원히 넌 스물다섯이야 내게

변치 않아 Bae Bae 5 x 5 Bae Bae

Baby Baby 지금처럼만 아름다워 줄래 넌

시간이 지나도 내가 설렐 수 있게

Baby Baby 넌 시들지 마 이기적인 날 위해

그 모습 그대로 넌 그대로 여야만 해

난 예쁜 꽃을 든 남자

모든 이가 사랑할 너란 꽃을 든 남자

그대 향기에 취해 난 또 몽롱해지고

꺾이지 말아주오 제발 너만은

찹쌀떡 찹쌀떡궁합이 우리 우리 궁합이 *2


【空耳歌詞】小胖豬空耳

I’m in Love奴內空嘎雞洗歐手Babe

哈耶洗窮欸hin挖一休測 Babe

沙拉米呀窮殺呀Oh Jesus Babe

奴普留Babe Sunglass Babe

窮心你忙心你呀後留守內給

皮嘎夯酒哥樓都手留手內給

We後妹You’re So Dangerous Babe

殺留左Babe 宮洽葡摟Babe

Baby Baby 妻跟秋龍忙阿冷她我啾蕾弄

洗肛你雞娜都內嘎手雷叔一給

Baby Baby弄洗的雞媽一gi秋gin拿we黑

可摸色可爹樓弄可爹龍有壓忙黑

殺森嘎踢爺奔怒那爺Princess

那了婆狗皮舞能給耨母Chic黑

米親狗阿你嘎掐勇明特gi黑特gi黑

內給王飄康可爹有拿爺Muse黑

武力吐力飄內王冏殺雞內

耨挖摸米王冏掐掐卡gi內

勇翁你弄思母她手洗呀內給

飄妻ㄤ那 Bae Bae 5 x 5 Bae Bae

Baby Baby 妻跟秋龍忙阿冷她我啾蕾弄

洗肛你雞娜都內嘎手雷叔一給

Baby Baby弄洗的雞媽一gi秋gin拿we黑

可摸色可爹樓弄可爹龍有壓忙黑

囊爺奔狗這等男家

摸等一gi莎朗哈耨郎狗這等男家

可爹hian gi爺去黑囊都萌龍黑雞狗

狗gi雞媽拉啾偶切拜耨忙能

掐殺都 掐殺都 滾哈皮武力武力滾哈皮 *2


【中文歌詞】T.J x Recueil

I’m in love我被蒙蔽了雙眼Babe

下衣失蹤的白色襯衫Babe

凡人啊還是天使啊Oh Jesus Babe

閃瞎眼 Babe Sunglass Babe

精神失常太丟人了 已經著魔的我

全身血液往同一個方向集中

太危險You’re so dangerous Babe

救救我Babe快報警Babe

Baby Baby像現在這樣就好

妳要一直這麼美麗

即使時間流逝也要讓我永遠為妳悸動

Baby Baby妳永遠別凋零

為了自私自利的我

這模樣 就這樣 你要一直維持下去

小鹿一樣美麗的雙眼 我的公主

取笑我的你是那麼帥氣

我瘋了嗎 天然美女

太特別 太特別

我的完美女神 成為我的繆斯吧

我倆在一起如此舒適完全要長胖的趨勢

妳我身體無比契合緊緊交疊纏繞的姿勢

對我而言妳是永遠的25歲

天長地久Babe 5 * 5 Babe

Baby Baby像現在這樣就好

妳要一直這麼美麗

即使時間流逝也要讓我永遠為妳悸動

Baby Baby妳永遠別凋零

為了自私自利的我

這模樣 就這樣 你要一直維持下去

我是拿著美麗花朵的男人

拿著所有人都愛著 以妳為名的花的男人

沉醉在你的香氣 我又神魂顛倒

不要讓別人攀折 求妳了只有妳

糯米糕 糯米糕

天作之合 我們是天作之合

糯米糕 糯米糕

天作之合 我們是天作之合


【羅馬拼音】CCL

I'm in love nu.ne kong.kkak.jji ssi.eo.sseo babe
ha.i sil.jong.e hin white shirt babe
sa.ra.mi.ya cheon.sa.ya oh Jesus babe
nun.bu.syeo babe sunglass babe
jeong.si.ni mang.si.ni.ya hol.ryeo.sseo ni.ge
pi.ga han.jjo.geu.ro tto ssol.ryeo.sseo ni.ge
wi.heo.mae You're so dangerous babe
sal.ryeo.jwo babe gyeong.chal bul.reo babe

baby baby ji.geum.cheo.reom.man a.reum.da.wo jul.rae neon
si.ga.ni ji.na.do nae.ga seol.rel su it.kke
baby baby neon si.deul.ji ma i.gi.jeo.gin nal wi.hae
geu mo.seup geu.dae.ro neon geu.dae.ro yeo.ya.man hae

sa.seum.ga.chi ye.ppeun nun na.e princess
na.reul bo.go bi.un.neun ge neo.mu chic hae
mi.chin geo a.nil.kka ja.yeon mi.in teu.gi.hae teu.gi.hae
nae.ge wan.byeo.kan geu.dae.yeo na.e muse hae
u.ri du.ri pyeo.nae wan.jeon sal.jji.ne
neo.wa mo.mi wan.jeon chak.chak gam.gi.ne
yeong.wo.ni neon seu.mul.da.seo.si.ya nae.ge
byeon.chi a.na babe o.go.pa.gi.o babe

baby baby ji.geum.cheo.reom.man a.reum.da.wo jul.rae neon
si.ga.ni ji.na.do nae.ga seol.rel su it.kke
baby baby ji.geum.cheo.reom.man a.reum.da.wo jul.rae neon
geu mo.seup geu.dae.ro neon geu.dae.ro yeo.ya.man hae

nan ye.ppeun kko.cheul deun nam.ja
mo.deun i.ga sa.rang.hal neo.ran kko.cheul deun nam.ja
geu.dae hyang.gi.e chwi.hae nan tto mong.rong.hae.ji.go
kkeo.kki.ji ma.ra.ju.o je.bal neo.ma.neun

chap.ssal.tteok chap.ssal.tteok
gung.ha.bi u.ri u.ri gung.ha.bi
chap.ssal.tteok chap.ssal.tteok

gung.ha.bi u.ri u.ri gung.ha.bi

arrow
arrow

    1010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