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 I Confess / 告白 / 고백

이젠 내 맘 고백 합니다
하늘만이 내 맘 압니다
소중한 만큼 아껴온 나의 진심을
말하려니 눈물 납니다
추억들이 스쳐갑니다
그대 아니면 없었을 오늘입니다

처음 만났던 그 날 난
어설프고 또 어렸죠
지켜봐 달란 내 말을 믿고
기다려준 시간들

때론 내 실수로 마음 아프게 했죠
매번 날 탓하지 않고
괜찮아 괜찮아 웃으며
내게 힘이 되었죠
바쁘단 핑계로 서운하게 할 때면
원망도 했을 법한데
걱정마 걱정마 차라리 위로하며
믿어준 그댄 거죠

염치없이 바래 봅니다
그대 마음 영원 하기를
그대를 위해 난 매일 더 노력할게요

처음 만났던 그 날 난
어설프고 또 어렸죠
지켜봐 달란 내 말을 믿고
기다려준 시간들

때론 내 실수로 마음 아프게 했죠
매번 날 탓하지 않고
괜찮아 괜찮아 웃으며
내게 힘이 되었죠
바쁘단 핑계로 서운하게 할 때면
원망도 했을 법한데
걱정마 걱정마 차라리 위로하며
믿어준 그댄 거죠

그대와 내가 만든 추억들
울고 웃은 시간들
죽는 순간에도 기억할게요

말한 적 있나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흔한 그 단어로 밖에
사랑해 사랑해
그 말 밖에 담을 말이 없어서
다시 말합니다
그댈 사랑합니다
뜨거운 내 맘을 담은 오늘의
고백을 영원히 그댄 잊지 말아요
사랑해요

 

【空耳歌詞】小胖豬空耳

 

意見內媽口被卡你大

哈能忙你內媽阿你大

手準夯忙肯阿gio翁

那夜盡心麼

麻辣留你怒目那你大

Chu歐得力思秋卡你大

可爹阿你萌歐手濕歐呢ㄧ你大

 

秋恩忙那東可哪囊

歐手ㄆ狗都歐留酒

雞kio趴他郎內媽了米狗

Ki大留準喜感的

爹龍內洗漱樓媽恩阿ㄆ給黑酒

美崩那他殺雞ㄤ狗

虧掐那虧掐那舞獅萌

內給he米對歐酒

爬ㄅ黨平給樓守穩那給哈萌

翁忙都黑死婆旁爹

口囧媽口囧媽掐拉力

We樓哈萌米豆準可爹狗酒

 

尤其歐洗爬累婆你大

可爹媽恩勇翁哈gi了

可爹了we黑囊美醫

都耨六卡給油

 

秋恩忙那東可哪囊

歐手ㄆ狗都歐留酒

雞kio趴他郎內媽了米狗

Ki大留準喜感的

爹龍內洗漱樓媽恩阿ㄆ給黑酒

美崩那他殺雞ㄤ狗

虧掐那虧掐那舞獅萌

內給he米對歐酒

爬ㄅ黨平給樓守穩那給哈萌

翁忙都黑死婆旁爹

口囧媽口囧媽掐拉力

We樓哈萌米豆準可爹狗酒

 

可爹襪內尬忙等chu歐的

五狗武僧洗肝的

啾能筍乾內鬥gi歐卡給油

媽狼就醫哪有可爹了沙朗哈你大

哼夯可當耨樓爬給

沙朗黑沙朗黑

可媽爬給當麼馬力歐手手

大喜麻辣你大可爹沙朗哈你大

德狗文內媽麼大門歐呢淚溝悲歌

用翁你可爹ㄧ雞麻辣油

沙朗黑油

 

【中文歌詞】Butter1222

我要向你告白
只有上天知道我的心意
因為你很珍貴
所以我用真心以對
想要開口卻含著淚
太多美好的回憶
如果沒有你
就不會有今天
我們初次相見的那一天
我很稚氣也很被動
謝謝你願意相信我
一直為我等待
有些時候就算我犯錯傷透了你
你也不責怪我
還說沒關係 沒關係
總是笑著成為我的力量
我說很忙沒空
讓你很沮喪
我想你一定很想抱怨
但你總是說別擔心 別擔心
一直不停的安為我
我知道我很厚臉皮
希望跟你心連心到永遠
為了你
我願意一天一天更努力
我們共同編織的回憶
那些又哭又笑的每一刻
我會永遠銘記在心
我是否有對你說過
我真的很愛你
我只能用這句話我愛你 我愛你
只有這句話才足以表達
我想再說一次
我真的很愛你
今天對你的告白都是我的真心真意
請你永遠都不能忘記
我愛你

 

【羅馬拼音】Butter1222 

i jen nae mam go baeg-hab ni da 
 
ha neul man-i naemam ab ni da 
 
so jung han mankeum a kkyeo on na ui jin sim-eul 
 
mal ha lyeo ni nun mul nab ni da 
 
chu eog deul-i seu chyeo gab ni da 
 
geu dae a ni myeoneobs-eoss-eul o neul-ib ni da 
 
cheo eum man nass deon geu nal nan 
 
eo seol peu go tto eo lyeoss jyo 
 
ji kyeo bwa dal lan nae mal-eul mid go 
 
gi da lyeo jun si gan deul 
 
ttae lon nae sil su lo ma-eum a peu ge haess jyo 
 
mae beon nal tas ha ji anh go 
 
gwaen chanh-a gwaen chanh-a us-eu myeo 
 
nae ge him-i dwi eoss jyo 
 
ba ppeu dan ping-gye lo seo un ha ge hal ttaemyeon 
 
won mang do haess-eul beob-han de 
 
geog jeong ma geog jeong ma cha la li wi lo hamyeo 
 
mid-eo jun geu daen geo jyo 
 
yeom chi eobs-i ba lae bob ni da 
 
geu dae ma-eum yeong-won ha gi leul 
 
geu dae leul wi hae nan mae il 
 
deo no lyeog hal ge yo 
 
cheo eum man nass deon geu nal nan 
 
eo seol peu go tto eo lyeoss jyo 
 
ji kyeo bwa dal lan nae mal-eul mid go 
 
gi da lyeo jun si gan deul 
 
ttae lon nae sil su lo ma-eum a peu ge haess jyo 
 
mae beon nal tas ha ji anh go 
 
gwaen chanh-a gwaen chanh-a us-eu myeo 
 
nae ge him-i dwi eoss jyo 
 
ba ppeu dan ping-gye lo seo un ha ge hal ttae myeon 
 
won mang do haess-eul beob-han de 
 
geog jeong ma geog jeong ma cha la li wi lo ha myeo 
 
mid-eo jun geu daen geo jyo 
 
geu dae wa nae ga man deun chu eog deul 
 
ul go us-eun si gan deul 
 
jug neun sun gan-e do gi eog hal ge yo
 
mal han jeog iss na yo geu dae leul sa lang hab nida 
 
heun han geu dan-eo lo bakk-e 
 
sa lang hae sa lang hae 
 
geu mal bakk-e da m-eul mal-i eobs-eo seo 
 
da si mal hab ni da geu dael sa lang hab ni da 
 
tteu geo un nae mam-eul dam-eun o neul-ui gobaeg-eul 
 
yeong-won hi geu daen ij-ji mal-a yo 
 
sa lang hae yo 

 

 

arrow
arrow

    1010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