橙子焦糖 - Shanghai Romance / 上海之戀 / 샹하이 로맨스

빠졌나봐 빠졌나봐
Lovin’ my boy
빠질거야 빠질거야 너의 맘도
오늘밤도 내일밤도 만날 My boy
100%는 아녀도.

Baby Oh~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보고 싶은 내님아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도도도도 도도해

비행기를 타고가야 만날텐데
만만치가 않아않아 울먹울먹
양쯔강 을 건너건너 가고파도
돈이없어 힘들어

Baby Oh~ 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 보고 싶은 내님아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도도도도 도도해

Hey~거기 수트입은 샹하이 Boy
왜 내가 눈떴을 땐 보이지 않는거야
아무 소리 없이 사라진 넌 나뻐
너는 내가 아마 처음 느낀 사랑일 껄
꿈이지만 난 니꺼

아무리 보고파도 그게 잘 안돼
어떡 해야 해 난 어떻게. 잊어야 하나 봐
잊으려 노력해도 그게 잘 안돼
자꾸 나타나잖아 꿈에 보이잖아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너무나도 도도해


【空耳歌詞】小胖豬空耳

把酒拿吧把酒拿吧

Lovin’ my boy

把雞狗呀把雞狗呀耨欸麻豆

偶呢盤豆內衣盤豆忙那My boy

100% 能阿牛鬥

Baby Oh~內狗黑啾狗雞恩?

Baby Oh~婆狗西噴內你媽

Baby 下下下偶拿欸想海衣漏ㄆ

掐古掐古拿他拿

Baby 下下下爹切弄磨牙

喝酒喝酒拿五六

下下下內麻偶呢豆

兔跟兔跟狗裡給

Baby 下下下偶拿欸想海衣漏ㄆ

都都都都都都黑

皮hen gi了他狗尬鴨忙那天爹

忙忙妻尬ㄤ那ㄤ那無摸骨摸

羊這剛餓公耨公耨卡狗怕豆

捅你偶手him的漏

Baby Oh~內狗黑啾狗雞恩?

Baby Oh~婆狗西噴內你媽

Baby 下下下偶拿欸想海衣漏ㄆ

掐古掐古拿他拿

Baby 下下下爹切弄磨牙

喝酒喝酒拿五六

下下下內麻偶呢豆

兔跟兔跟狗裡給

Baby 下下下偶拿欸想海衣漏ㄆ

都都都都都都黑

Hey~狗gi叔特一噴想海衣Boy

威內尬nun都色點婆一雞ㄤ呢狗鴨

阿母手裡偶洗沙拉金弄那波

耨能內尬阿嬤秋恩呢gin莎朗一狗

滾米雞忙囊你狗

阿牡蠣婆狗怕豆可給掐ㄤ堆

偶都黑呀黑囊偶豆K一酒呀哈娜吧

一這六耨流K豆可給掐ㄤ堆

掐古拿他你將那古妹婆一將那

下下下偶拿欸想海衣漏ㄆ

掐古掐古拿他拿

Baby 下下下爹切弄磨牙

喝酒喝酒拿五六

下下下內麻偶呢豆

兔跟兔跟狗裡給

Baby 下下下偶拿欸想海衣漏ㄆ

耨母拿豆豆豆黑


【中文歌詞】百度

被你迷住 被你迷住愛你

我的男孩我淪陷了 我淪陷了

你的心意也

今晚 明晚都見面吧

my boy

就算百分之百不會發生

baby oh 成為我的人吧 嗯

baby oh 好想你 我的心上人

baby sha sha sha

哦 我的上海之戀

總是浮現在眼前

baby sha sha sha

你到底算什麼啊

總是讓我哭泣

sha sha sha

我的心今天也是

撲通撲通跳動著

baby sha sha sha

哦 我的上海之戀

是那麼的滔滔不絕

乘上飛機去與你見面

這並不是一件小事 讓我哭泣

我也想到長江的對岸

但我沒有錢 好費勁哪

baby oh 成為我的人吧 嗯

baby oh 好想你 我的心上人

baby sha sha sha

哦 我的上海之戀

總是浮現在眼前

baby sha sha sha

你到底算什麼啊

總是讓我哭泣

sha sha sha 我的心今天也是

撲通撲通跳動著

baby sha sha sha

哦 我的上海之戀

是那麼的滔滔不絕

(rap)嘿 那邊穿著套裝的上海男孩

為什麼睜著眼卻看不到我啊

沒說什麼就消失的你 好壞

你讓我初次感到愛雖是夢 但我是你的

(唱)無論如何 想看見你 卻做不到

該怎麼辦我該怎麼辦

試著忘一次吧

就算努力去忘掉 我卻做不到

因為你總是浮現夢裡

總能看到你

sha sha sha

哦 我的上海之戀

總是浮現在眼前

baby sha sha sha

你到底算什麼啊

總是讓我哭泣

sha sha sha

我的心今天也是

撲通撲通跳動著

baby sha sha sha

哦 我的上海之戀

總是浮現在眼前

那麼的滔滔不絕

(中文)我愛你


【羅馬拼音】CCL

bbajyeot na bwa, bbajyeot na bwa
Lovin’ my boy
bbajil geoya, bbajil geoya neoye mamdo
oneulbam do nae ilbam do mannal My boy
baek percent neun anyeo do.

Baby Oh~ naekkeo haejul kkeoji eung?
Baby Oh~ bogo shipeun nae nim a.

Baby Sha Sha Sha Oh! naye Shanghai Love
jakku jakku nata na
Baby Sha Sha Sha daeche neon mwoya
huljjeok huljjeok nal ullyeo

Sha Sha Sha naemam oneuldo
dugeun dugeun geori ge
Baby Sha Sha Sha Oh! naye Shanghai Love
do do do do do do hae

bihaeng gireul tago gaya mannal tende
manman chiga anha anha ulmeok ulmeok
yangjjeu gangeul geonneo geonneo gago pado
doni eobseo himdeureo

Baby Oh~ naekkeo haejul kkeoji eung?
Baby Oh~ bogo shipeun nae nim a

Baby Sha Sha Sha Oh! naye Shanghai Love
jakku jakku nata na
Baby Sha Sha Sha daeche neon mwoya
huljjeok huljjeok nal ullyeo

Sha Sha Sha naemam oneuldo
dugeun dugeun geori ge
Baby Sha Sha Sha Oh! naye Shanghai Love
do do do do do do hae

Hey~ geogi suteuib eun Shanghai Boy
wae naega nun tteosseul ttaen bo iji anheun geoya
amu sori eobshi sarajin neon nappeo
neoneun naega ama cheoeum, neukkin sarang ilggeol
kkumijiman nan nikkeo

amuri bogo pado, geuge jal andwae
eotteokhae ya, nan eotteohke, ijeo ya hanabwa
ijeuryeo noryeokhae do, geuge jal andwae
jakku nata na janha, kkume bo ijanha

Sha Sha Sha! Oh naye Shanghai Love
jakku jakku nata na
Baby Sha Sha Sha daeche neon mwoya
huljjeok huljjeok nal ullyeo

Sha Sha Sha naemam oneuldo
dugeun dugeun geori ge
Baby Sha Sha Sha Oh! naye Shanghai Love
neomuna do do do hae

arrow
arrow

    1010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