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 A / 呀哎 / 에이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에이 다 아는데 왜 자꾸 숨겨
네가 날 좋아하는게 이미
네 얼굴에 쓰여있어
에이 나를 보다 왜 눈을 돌려
다 아는데 에이 에이

날 바라보는 시선이 느껴질 때
돌아보면 언제나 네가 서있어 (Hey Girl)
고개 돌려 먼 곳을 봐도
놀라지 않은 척 해봐도
나는 알아 왜 네가
내 주위를 왜 맴도는지

에이 다 아는데 왜 자꾸 숨겨
네가 날 좋아하는게 이미
네 얼굴에 쓰여있어
에이 나를 보다 왜 눈을 돌려
다 아는데 에이 에이

날 좋아하는 마음을 모를거라
믿고 있는 네 모습이 귀여워서 (So Cute)
모른 척 해주고 싶지만
더 이상은 못 참겠어 난
모두 알아 이리 와 봐
더 이상 날 피하지 말고

에이 다 아는데 왜 자꾸 숨겨
네가 날 좋아하는게 이미
네 얼굴에 쓰여있어
에이 나를 보다 왜 눈을 돌려
다 아는데 에이 에이

자 썸을 피하지 말고 나와 함께 썸 타
나를 봐 왜 이렇게 수줍음 타
뭐가 무서워 나도 잘 못하지만
우리 핫 한 커플일 것 같아
오늘부터 우리 1일 해
니 손을 잡고 걸어 다닐래
시간 아까워 자 어떡할래
언제까지 그렇게 계속 도망 다닐래 어?

에이 다 아는데 왜 자꾸 숨겨
네가 날 좋아하는게 이미
네 얼굴에 쓰여있어
에이 나를 보다 왜 눈을 돌려
다 아는데 에이 에이

에이 다 아는데 왜 자꾸 숨겨
네가 날 좋아하는게 이미
네 얼굴에 쓰여있어
에이 나를 보다 왜 눈을 돌려
다 아는데 에이 에이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空耳歌詞】小胖豬空耳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欸一他阿能爹威掐谷孫gio

內尬那秋哈哈能給一米

內偶古累思有一手

欸一拿了婆大威怒呢偷溜

他阿能爹欸一欸一

那怕辣婆能洗鬆你呢gio雞爹

偷辣婆萌翁姐那內尬手一手 (Hey Girl)

口給偷溜萌狗色爸豆

耨辣雞ㄤ能秋嘿吧豆

哪能阿辣威內尬

內啾we了威mem偷能雞

欸一他阿能爹威掐谷孫gio

內尬那秋哈哈能給一米

內偶古累思有一手

欸一拿了婆大威怒呢偷溜

他阿能爹欸一欸一

那秋哈哈能媽恩麼摸了狗辣

米狗一能內摸色皮kwi有我手 (So Cute)

摸冷秋嘿啾狗洗雞忙

偷衣桑恩摸搶給手囊

摸土阿辣一粒娃吧

偷衣桑娜屁哈雞媽狗

欸一他阿能爹威掐谷孫gio

內尬那秋哈哈能給一米

內偶古累思有一手

欸一拿了婆大威怒呢偷溜

他阿能爹欸一欸一

掐手麼屁哈雞媽狗那娃夯給鬆他

拿了吧威一漏K叔啾盆他

摸尬母手我納豆掐摸他雞忙

無力哈夯口ㄆ淋狗尬他

偶呢埔偷無力1衣黑

你鬆呢掐狗口露他你累

洗肝阿尬我佳偶都卡累

翁姐卡雞可露K給手偷忙他你累歐?

欸一他阿能爹威掐谷孫gio

內尬那秋哈哈能給一米

內偶古累思有一手

欸一拿了婆大威怒呢偷溜

他阿能爹欸一欸一

欸一他阿能爹威掐谷孫gio

內尬那秋哈哈能給一米

內偶古累思有一手

欸一拿了婆大威怒呢偷溜

他阿能爹欸一欸一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中文歌詞】百度

Mark 這不是散步
所以不要走在我前面
我知道你想要我
現在開始聊聊吧
榮宰 A~~~~
都知道了 為什麼老是躲著呢
你喜歡我,這個
已經寫在你臉上了
JB A~~~~
為什麼看到我就轉移視線
我,都知道哦
A~~~~~
jr 感受到注視我的視線時
不管何時轉身你都會在
Mark Hey girl
Jr 就算裝作低頭發呆
就算裝作不驚慌
我知道 為什麼你
在我周圍徘徊呢
榮宰 A~~~~
都知道了 為什麼老是躲著呢
你喜歡我,這個
已經寫在你臉上了
JB A~~~~
為什麼看到我就轉移視線
我,都知道哦
A~~~~~
有謙 應該不知道我喜歡的心思吧
這樣相信的你的樣子真的很可愛
Mark So cute
有謙 雖然很想裝作不知道
可是我再也人不下去了
我都知道了 快過吧
再也不要躲著我了
榮宰 A~~~~
都知道了 為什麼老是躲著呢
你喜歡我,這個
已經寫在你臉上了
JB A~~~~
為什麼看到我就轉移視線
我,都知道哦
A~~~~~
Jackson 不要躲避我的曖昧 跟我一起吧
看著我 為什麼這麼害羞
有什麼好怕的 雖然我也有錯
但我們真的想很hot的情侶
BamBam 今天就是我們交往的第一天了
我要牽著你的手壓馬路
時間過了真的好可惜 那 現在怎麼做呢
你要這要逃跑到什麼時候啊
榮宰 A~~~~
都知道了 為什麼老是躲著呢
你喜歡我,這個
已經寫在你臉上了
JB A~~~~
為什麼看到我就轉移視線
我,都知道哦
A~~~~~
Mark 這不是散步
所以不要走在我前面
我知道你想要我
現在開始聊聊吧

 

【羅馬拼音】CCL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A~ da aneunde wae jakku sumgyeo
nega nal johahaneunge imi
ne eolgure sseuyeo isseo
A~ nareul boda wae nuneul dollyeo
da aneunde A~ A~

nal baraboneun siseoni neukkyeo jilttae
dora bomyeon eonjena nega seo isseo (Hey Girl)
gogae dollyeo meon goseul bwado
nollaji anheun cheok haebwado
naneun ara wae nega
nae jumwireul wae maemdoneunji

A~ da aneunde wae jakku sumgyeo
nega nal johahaneunge imi
ne eolgure sseuyeo isseo
A~ nareul boda wae nuneul dollyeo
da aneunde A~ A~

nal johahaneun maeumeul moreul geora
mitgo ineun nemoseubi gwiyeowoseo (So Cute)
moreun cheok haejugo sipjiman
deo isangeun motchakgesseo nan
modu ara iriwa bwa
deo isang nal pihaji malgo

A~ da aneunde wae jakku sumgyeo
nega nal johahaneunge imi
ne eolgure sseuyeo isseo
A~ nareul boda wae nuneul dollyeo
da aneunde A~ A~

ja sseomeul pihaji malgo nawa hamkke sseomta
nareul bwa wae ireoke sujubeum ta
mwoga museowo nado jal mothajiman
uri hathan keopeuril geot gata
oneun buteo uri iril hae
ni soneul jabgo georeo danillae
sigan akkawo ja eotteokhallae
eonjekkaji geureoke gyesok domang danillae eo?

A~ da aneunde wae jakku sumgyeo
nega nal johahaneunge imi
ne eolgure sseuyeo isseo
A~ nareul boda wae nuneul dollyeo
da aneunde A~ A~

A~ da aneunde wae jakku sumgyeo
nega nal johahaneunge imi
ne eolgure sseuyeo isseo
A~ nareul boda wae nuneul dollyeo
da aneunde A~ A~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arrow
arrow
    創作者介紹
    創作者 1010 的頭像
    1010

    1010 〃 空耳歌詞 〃

    1010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