陸星材 - Love You Again / 再次相愛 / 또 사랑하고 만다

가슴이 말하는데
두 눈이 말하는데
난 다시 또 거짓말을 해
눈물만 남길까 봐
니가 더 아플까 봐
널 찾는 숨겨둔 내 맘 위에
그리움만 덧칠을 해
이 비가 되어
네 곁에 내리고 싶어
그치지 않는 내 맘만큼
너를 채울수록
난 무너지겠지만
또 널 사랑하고 만다
스치듯 너를 보던
무심한 듯 널 듣던
너의 뒤 그림자를 아니
보이지 않을 만큼
들리지 않을 만큼
멀어지는 너의 뒷모습에
난 슬픈 입맞춤을 해
이 비가 되어
네 곁에 내리고 싶어
그치지 않는 내 맘만큼
너를 채울수록
난 무너지겠지만
또 널 사랑하고 만다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널
시리도록 아픈 널
단 하루만 단 한 번만이라도
내 품에 안고 싶어
사랑해 널 사랑해
가슴이 멈춰도
그치지 않을 내 맘만큼
너를 채울수록
난 무너지겠지만
또 널 사랑하고 만다
또 사랑하고 만다

 

【空耳歌詞】小胖豬空耳

卡生米 麻辣能爹

兔 怒你 麻辣能爹

囊 他西 偷 口雞麻了 黑

Nun母忙 男gi尬 吧

你尬 偷 阿ㄆ尬 吧

耨 掐能 孫gio吞 內 忙 we欸

可麗溫忙 都騎了 黑

一 屁尬 對偶

gio貼 內理狗 喜婆

可妻雞 安能 內 忙忙肯

耨了 切武術漏

囊 母耨雞給雞忙

偷 耨 沙朗哈狗 忙大

思妻的 耨了 婆東

母心忙 的 耨 的東

耨欸 dwi 可林家了 阿你

婆一雞 ㄤ呢 忙肯

特利雞 ㄤ呢 忙肯

摸漏機能 耨欸 dwi摸色胚

囊 色噴 一媽群麼 黑

一 屁尬 推偶

gio貼 內理狗 喜婆

可妻雞 ㄤ能 內 忙忙肯

耨了 切武術漏

囊 母耨雞給雞忙

偷 耨 沙朗哈狗 忙大

怕辣忙 吧豆 nun母力 哪能 耨

犀利偷漏 阿噴 耨

湯 哈路忙 湯 夯 碰忙你辣豆

內 埔妹 ㄤ狗 喜婆

莎朗黑 耨 莎朗黑

卡生米 夢錯豆

可妻雞 ㄤ呢 內 忙忙肯

耨了 切武術漏

囊 母耨雞給雞忙

偷 耨 沙朗哈狗 忙大

偷  沙朗哈狗 忙大

 

 

【中文歌詞】小胖豬空耳

我的心在訴說

我的雙眼在訴說

我又一次說了謊

看來是只留下了眼淚

擔心你更受傷

在尋覓著你 埋藏著的我的心上

只描繪著思念

想成為這雨

在你身邊落下

如我永不停止的心意一般

填滿你

即使我將崩塌

也依然會以愛你為終

看到了你一閃而過的身影

裝作不經意般聽到你的消息

不是你身後的影子

直到看不見你

直到聽不見你

只能遙遠地在你的背影上

留下我傷心的吻痕

想成為這雨

在你身邊落下

如我永不停止的心意一般

填滿你

即使我將崩塌

也依然會以愛你為終

只是呆呆看著就會流出眼淚的你

如冰寒刺骨般疼痛的你

即使只有一天 即使只有一次

想要擁在我懷裡

我愛你 我愛你

即使心臟停止搏動

如我永不停止的心意一般

填滿你

即使我將崩塌

也依然會以愛你為終

依然以愛你為終

 

【羅馬拼音】Klyrics

gaseumi malhaneunde
du nuni malhaneunde
nan dasi tto geojismareul hae
nunmulman namgilkka bwa
niga deo apeulkka bwa
neol chajneun sumgyeodun nae mam wie
geuriumman deoschireul hae
i biga doeeo
ne gyeote naerigo sipeo
geuchiji anhneun nae mammankeum
neoreul chaeulsurok
nan muneojigessjiman
tto neol saranghago manda
seuchideut neoreul bodeon
musimhan deut neol deutdeon
neoui dwi geurimjareul ani
boiji anheul mankeum
deulliji anheul mankeum
meoreojineun neoui dwismoseube
nan seulpeun ipmajchumeul hae
i biga doeeo
ne gyeote naerigo sipeo
geuchiji anhneun nae mammankeum
neoreul chaeulsurok
nan muneojigessjiman
tto neol saranghago manda
baraman bwado nunmuri naneun neol
siridorok apeun neol
dan haruman dan han beonmanirado
nae pume ango sipeo
saranghae neol saranghae
gaseumi meomchwodo
geuchiji anheul nae mammankeum
neoreul chaeulsurok
nan muneojigessjiman
tto neol saranghago manda
tto saranghago manda

arrow
arrow

    1010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