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 Don't Cry / 別哭 / 울지 말아요

세상 모든 빛이
그대로 물들면
작은 나의 삶은
선물이 되죠
내 맘 단 하나
오직 한 사람
내겐 또 없을
사랑이죠
지금 볼 수 없다 해도
조금 멀리 있다 해도
난 항상 그 자리일 테니
날 잊지 마요
그리움이 자란 그땐
죽을 만큼 아프겠지만
추억을 줬으니 그대
Don’t cry
가슴이 멎어
녹이 슬어도
변하지 않을
사랑이죠
지금 볼 수 없다 해도
조금 멀리 있다 해도
난 항상 그 자리일 테니
날 잊지 마요
그리움이 자란 그땐
죽을 만큼 아프겠지만
추억을 줬으니 그대
Don’t cry
기적 같은 날들
난 기다리죠
헛된 소원이 아님을 믿죠
계절이 먼 길을 돌아
꽃들이 피고 질 때도
내 맘은 그 자리일 테니
날 잊지 마요
아무것도 못 볼 만큼
눈물에 내 눈이 멀어도
추억을 줬으니 그대
Don’t cry

 

【空耳歌詞】小胖豬空耳

誰傷 摩登 屁妻

可爹漏 母特萌

掐跟 那欸 殺門

送母力 推酒

內 忙 湯 哈妮

偶雞 夯 莎朗

gen 偷 偶森

莎朗一酒

妻跟 婆 叔 偶大 黑豆

秋跟 魔力 一大 黑豆

囊 夯桑 可 掐理衣 貼你

那 一雞 麻油

可麗溫米 掐朗 可點

Chu哥 忙肯 阿ㄆK雞忙

Chu偶哥 求希你 可爹

Don’t cry

卡生米 摸酒

gi 色漏豆

Pyon那雞 ㄤ呢

莎朗一酒

妻跟 婆 叔 偶大 黑豆

秋跟 魔力 一大 黑豆

囊 夯桑 可 掐理衣 貼你

那 一雞 麻油

可麗溫米 掐朗 可點

Chu哥 忙肯 阿ㄆK雞忙

Chu偶哥 求希你 可爹

Don’t cry

Ki秋 卡疼 納特

ki大力酒

dwen 收翁你 阿您麼 米酒

給秋力 夢 gi了 偷啦

口的力 屁狗 雞 爹豆

內 忙門 可 掐力衣 貼你

那 一雞 麻油

阿母口都 摸 婆 忙肯

Nun母累 內 nun你 摸漏斗

Chu偶哥 求洗你 可爹

Don’t cry

 

【中文歌詞】八卦岭

世上所有的光芒

就那樣被染了色

我小小的生命

成為了禮物

我只有一個心臟

只為一個人

我沒有的

是愛情

就算現在看不到

就算遠一點

我會永遠在那個位置

不要忘記我

在想念中成長的日子裡

雖然痛的要死

給了我回憶的你

Don't cry

心臟停止跳動

就算生銹了

永遠不變的

是愛情

現在就算不能見面

就算遠一點

我會永遠在那個位置

不要忘記我

在想念中成長的日子裡

雖然痛的要死

給了我回憶的你

Don't cry

奇跡般的那些天

在等待我吧

徒勞的願望我不相信

走過很長的季節

花開的時候

我的心意也在那個位置上

不要忘了我

就像什麼都看不到

就算我再流淚

也是因為你給了我回憶

Don't cry

 

【羅馬拼音】Klyrics

sesang modeun bicci
geudaero muldeulmyeon
jageun naui salmeun
seonmuri doejyo
nae mam dan hana
ojik han saram
naegen tto eopseul
sarangijyo
jigeum bol su eopsda haedo
jogeum meolli issda haedo
nan hangsang geu jariil teni
nal ijji mayo
geuriumi jaran geuttaen
jugeul mankeum apeugessjiman
chueogeul jwosseuni geudae
don’t cry
gaseumi meojeo
nogi seureodo
byeonhaji anheul
sarangijyo
jigeum bol su eopsda haedo
jogeum meolli issda haedo
nan hangsang geu jariil teni
nal ijji mayo
geuriumi jaran geuttaen
jugeul mankeum apeugessjiman
chueogeul jwosseuni geudae
don’t cry
gijeok gateun naldeul
nan gidarijyo
heosdoen sowoni animeul mitjyo
gyejeori meon gireul dora
kkoccdeuri pigo jil ttaedo
nae mameun geu jariil teni
nal ijji mayo
amugeosdo mot bol mankeum
nunmure nae nuni meoreodo
chueogeul jwosseuni geudae
don’t cry

arrow
arrow

    1010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